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멘토링 결연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3. 2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에서는 멘토링 결연식 소식을, 한솔오크밸리에서는 다양한 봄 이벤트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솔CSN에서는 축구동호회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이엠이, 멘토링 결연식 실시!!!



지난 해 12월에 입사한 신입공채 23기 5며의 사원들의 OJT가 종료되었습니다. 신입사원으로써의 출발에 도움이 되고자, 한솔에서는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멘토링 제도는 신입사원과 선배사원이 1:1로 매칭되어 기본적인 회사 생활부터 업무에 이르기까지 선배사원이 신입사원의 발전을 위해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3월 17일 멘토링 결연식이 있었답니다. 한솔이엠이의 멘토링 결연식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파릇파릇 봄 이벤트 첫날의 현장



포근한 봄 햇살과 함께 한솔오크밸리에서 3월 15일부터 6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꾸러기 체험교실, 무스토이 만들기, 미니 올림픽, 치어리더 댄스교실, 가족건강 트레킹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한솔오크밸리에서 진행되는 봄 이벤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축구동호회!




한솔CSN은 다양한 동호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다양한 운동 동호회 중에서 축구동호회와 관련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 축구동호회는 호남 및 중부권에 근무하는 사원들 중,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 친목도모와 체력증진을 위하여 결성된 동호회인데요. 한솔CSN의 축구동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