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경영 설명회 개최 外

한솔BLOG 2014. 4. 14.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경영설명회 개최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KBS 드라마 '빅맨'의 제품 협찬 소식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솔CSN에서는 마라톤 동호회 현장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경영 설명회 개최



한솔EME는 지난 4월 8일 본사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분기를 되돌아보는 경영설명회를 개최헀습니다. 이날 경영 설명회는 2014년 목표대비 1분기를 돌아보고 앞으로 2분기를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한솔EME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KBS 월화 드라마 '빅맨' 협찬



KBS 드라마 '빅맨' 세트장에 한솔홈데코가 인테리어 건자재를 협찬합니다. 제품은 강화마루 한솔참마루 락-쉬크엘름, 스토리월, 몰딩 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빅맨은 4월 28일(월) 오후 10시에 첫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수많은 패러디를 자아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마라톤 동호회 현장



2014년 봄이 찾아오면서 한솔CSN 마라톤 동호회도 봄기운을 느끼며 동호회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동호회 첫 행사는 바로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대회인데요. 이번 마라톤 행사에는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들과 ​글로벌운영팀의 막내라인 여직원들도 함께하였다고 합니다. 그 날 그들의 하루가 궁금하시다면 한솔CSN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