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CSN, HCC방송 촬영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3. 1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CSN에서는 사내방송 HCC의 촬영현장 소식을, 그리고 한솔이엠이 '하수 슬러지 연료화 기술' 녹색기술 인증 소식을 , 한솔참마루에서는 올바른 한솔참마루 청소 및 관리법을 전해왔습니다.


한솔CSN, HCC방송 촬영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물류기업 한솔CSN는 한 달에 두 번씩 HCC라는 사내 인터넷 방송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사내방송 HCC는 전 계열사끼리 소식을 공유하게 해주는 등의 사내 소통 활성화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3월 셋째 주에 방송될 내용의 촬영이 한솔 CSN 본사에서 이루어졌다는 소식! 한솔CSN의 사내방송 촬영현장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하수 슬러지 연료화 기술> 녹색기술 인증



지난해 신기술로 인증받은 <하수 슬러지 연료화 기술>이 녹색기술로 인증받았다는 소식! 녹색기술이 무엇인지 모르신다고요? 녹색기술은 사회 경제활동의 전 과정에 걸쳐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와 오염물질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말하는데요. 이번 한솔이엠이의 녹색기술 인증으로 한솔이엠이는 정부발주 공사 시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국가 R&D 지원, 국가 녹색기술 대상 우대, 국제 출원비용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한솔이엠이의 녹색기술 인증소식에 대하여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참마루 관리는 어떻게 할까요?



한솔참마루는 표면이 강화되어 있고, 기능성이 뛰어나며, 정전기 발생이 없어 미세먼지 청소가 쉬운 바닥재인데요. 하지만 이런 한솔참마루도 관리를 잘못하게 되면, 오래 사용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변형을 일으킬 수도 있어요. 그러므로 한솔참마루를 관리하는 방법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 한솔참마루 추천 관리법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