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종이상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3. 3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에서는 종이에 관련된 유래를, 한솔이엠이에서는 멘토링 결연식 소식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솔CSN에서는 신입사원 입문교육 현장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제지, [종이상식] 4*6전지와 국전의 유래



한솔제지에서 종이에 관련된 유래를 정리해서 알려주었는데요. 4*6전지의 경우 일본에서 유래되었다고 해요. 이 크기는 일본 메이지 시대에 서양에서 도입한 활판인쇄기에 맞는 종이의 크기에서 비롯되었다고 하는데요. 국전지의 경우 일본 개화기 때 수입되던 종이의 상표에서 유래되었어요. 한솔제지에서 알려주는 4*6전지와 국전의 유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천사나눔캠페인



밥상공동체와 한솔오크밸리가 함께 진행하는 천사나눔캠페인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천사나눔 캠페인 참여시 일정금액이 참여해주신 고객분의 명의로 기부되는 아름다운 이웃 사랑 캠페인입니다. 한솔오크밸리에서 진행하는 천사 나눔 캠페인의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신입사원 입문교육 현장!


현재 한솔CSN 신입사원들은 한솔그룹 연수를 마치고 한솔CSN 자체 입문교육을 받고 있어요. 의류 물류센터에서 의류 물류관련 업무와 글로벌 운영팀에서 포워딩 업무를 배우고 있는데요. 이번 한솔CSN의 센터 입문교육은 의류 물류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신입사원들의 필수 코스랍니다! 한솔CSN의 신입사원들의 입문교육 현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