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 준공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3. 1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에서는 친환경적으로 처리하는 시설물인 온산 바이오 에너지 센터의 2월 27일 준공식 소식을, 한솔 인티큐브에서는 경력사원 채용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이엠이가 건설하고 운영하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 오늘 준공!!!



한솔이엠이가 최근 완공하고 운영계약을 체결한 온산 바이오 에너지 센터가 2월 27일 준공식을 했는데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는 음식쓰레기 100톤과 가축분뇨 50톤 등 1일 평균 150톤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는 시설물이에요. 일반적으로 주민들에게 혐오시설로 인식되어있는 쓰레기소각장과 매립장을 활용해 에너지를 생산함으로써 님비현상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수익형 모델을 구축하는 성공사례가 될 것으로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채용] 2014년 3월 경력사원 채용공고



한솔 인티큐브에서 함께 일할 소중한 인재를 찾고 있어요! 이번에는 경력직 부문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과 면접 전형으로 이루어져요. 그리고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실 수 있었는데요. 서류 전형 관련해서 별도의 합격자 발표 없이, 합격자 개개인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세요. 한솔 인티큐브 채용공고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