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CSN KAM팀 송년의 밤 현장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12. 2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Adieu 2013! 한솔CSN KAM팀 송년의 밤 현장,한솔홈데코,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품 협찬 소식, 경로당 도배봉사 후기를 전해왔습니다.



Adieu 2013! 한솔CSN KAM팀 송년의 밤 현장



한솔그룹


2013년의 끝자락을 맞이하여 한솔CSN KAM팀은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는데요. 특별한 행사를 위해 행사는 영화관에서 진행되었답니다. 미니 간식 테이블과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비롯한 특별한 밤이었어요. KAM팀 전원이 참석했다고 하니 팀웍이 최고인 것 같죠? 2014년에도 한솔그룹에 관심가져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블로그 보기


한솔홈데코,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품 협찬!




이번 주부터 방영을 시작한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한솔에서 협찬을 합니다. 드라마 속 남녀주인공의 펜트하우스에 한솔제품이 시공되었으니 드라마 시청하시면서 한솔제품을 예쁘게 잘 봐주세요. 

블로그 보기



경로당 도배봉사 후기~


한솔에서는 매년 2회씩 사회봉사활동을 진행합니다. 상반기에는 해비타트 활동과 하반기에는 인근의 복지시설을 찾아 도배공사를 하는데요. 부모님을 따라와서 봉사활동을 함께한 봉사활동 상속자들! 그들의 봉사이야기를 보실 수 있어요. 참여한 학생의 마음을 뿌듯하게 만든 봉사활동이야기 였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