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그룹 23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시작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12. 1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의 한솔그룹 23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소식, 한솔홈데코의 요즘 대세 드라마 KBS '예쁜남자' 촬영장 방문 후기, 한솔오크밸리의 겨울 시즌을 맞이 스키장비 손질법을 전해왔습니다.


한솔그룹 23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시작!!



한솔그룹 23기 신입사원이 2달간의 입사과정을 마무리하고 입문교육에 들어갑니다. 매년 신입사원들은 한솔오크밸리에서 한솔인으로의 첫 발을 내딛는데요. 14일간 팀빌딩, 회사 소개, 동기들간의 침목도모, 사회봉사활동 야간행군 등 한솔인이라면 누구나 거쳐가는 입문교육 과정을 거치게 된다고 합니다. 한솔그룹 23기 신입사원 모두 입문교육을 잘 마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블로그 보기


한솔홈데코, 목재산업 박람회 "합판보드협회" 참가



지난 12월 3일에서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열린 2013 목재산업 박람회에 합판보드협회가 참여했습니다. 전문기업 한솔홈데코의 고명호 대표이사께서 합판보드협회 회장을 맡고 계시기도 하죠. 2013 목재산업박람회는 목재활용에 대한 바른인식 및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고 생활 속 목재문화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아이방 꾸미기 존’ 등 어린이를 위한 전시 공간과 체험 프로그램과 취미 목공인과 목재 관련 산업 전문가를 위해 ‘2013 대한민국 목조건축 대전’ 수상작이 전시되었답니다.


블로그 보기



스키장비 소개와 장비 손질법



오크밸리에서 시즌을 맞아 슬로프를 찾는 스키어들을 위해 스키장비 소개와 장비 손질법을 알려드립니다. 스키 플레이트, 스키 바인딩, 스키 부츠, 스키 폴 등 스키장비와 손질법을 잘 알고 스키를 즐긴다면 더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즐길 수 있겠죠?


블로그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