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공채 23기의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방법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12. 30.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그룹공채 23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현장! , 한솔공채 23기의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방법, 한솔의 기부활동이 마포FM 지역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를 전해왔습니다.


한솔그룹공채 23기 신입사원 입문교육 현장!



그룹 공채 23기 신입사원들의 첫 사회생활의 시작인 그룹입문교육이 오크밸리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11박 12일의 일정으로 오크밸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한솔의 역사를 이해하고 한솔인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습니다. 2주간 진행되는 그룹인문교육을 통해 진정한 한솔인이 되기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블로그 보기



한솔공채 23기의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방법



한솔그룹 공채 23기들이 입문 교육 기간 중 짬을 내어 단체로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하는 데요. 바로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입니다. 추운 날씨였지만 3팀으로 나누어 연탄배달, 독거노인 주택 주변 정리 정돈, 무료점심 밥차 봉사 등을 했다고 하는데요. 동기들과 함께 했기 때문에 이웃에게 사랑도 전하고 동기들과 사랑도 나누는 따뜻한 행사였다고 합니다.


블로그 보기



한솔의 기부활동이 마포FM 지역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마포구의 지역공동체 자치방송인 마포FM에서 모금을 위한 특별방송을 하신다기에 한솔에서도 지원사격을 나섰는데요. 방송 중에 한솔의 희망나눔마라톤, 선풍기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한솔인티큐브의 따뜻한 노력들을 알려드렸답니다. 벌써 다가온 올해 연말, 가까이에 있는 분들을 돌아보고 따뜻한 손길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


블로그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