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초청 문화행사' 실시 外

한솔BLOG 2013. 11. 25. 18: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 한솔아트원제지가 지난 11월 15일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한솔홈데코의 '달건이'들은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에 참석했네요~ 또, 한솔이엠이는 일본 미쓰이소꼬 부산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다는 소식!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초청 문화행사' 실시



한솔제지 한솔아트원제지가 2013년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지난 11월 15일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개최했는데요. 최근 충무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드럼 퍼포먼스 '드럼캣'도 관람했으며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한솔제지 장항공장과 한솔아트원제지 신탄진 공장의 성공적인 브랜드 통합을 기념하며 고객분들에게 감사 이벤트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매년 잊지 않고 초대해 주는 한솔에게 감사하고, 특히 올해는 에너지 넘치는 공연으로 좋은 기운을 받고 돌아가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내년에도 좋은 공연을 부탁한다.'고 그 소감을 밝혔습니다 :D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의 '달건이'들 손기정 마라톤 대회를 빛내다?!



한솔홈데코의 '달건이'들이 YTN에서 주관하는 손기정 평화 마라톤대회에 참석했습니다. 흐리고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완주했는데요! 이날은 조금 딱딱할 수 있는 회사 내에서의 상사와 부하직원 간의 관계에서 벗어나 서로 손 맞잡아 당겨주고 등을 밀어주며 함께 땀 흘리는 친구이자 전우의 마음을 나눈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한 번 정한 목표는 반드시 이루고 마는 한솔홈데코 '달건이'를 응원합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일본 미쓰이소꼬 부산 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



한솔이엠이가 일본 미쓰이소꼬 부산 물류센터 신축공사를 수주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4,650평 규모의 건축공사로 부산항 신항 웅동 배후단지에 진행됩니다. 이번 수주는 일본 미쓰이 그룹 계열사 미쓰이 소꼬의 한국 법인이 발주한 것인데요. 부산항이 세계 물류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미쓰이 그룹이 새로이 부산항에 물류센터를 건설하기로 하고 한솔이엠이가 입찰에 참여하여 수주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공사는 약 100억 규모로 2014년 5월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