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의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 6.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실시한 시무식 , 대한민국에서 가장 감각적인 전시회이자  월간 <디자인>이 주관하는 대표적인 디자인 전문 전시회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한 한솔제지, 한솔 CSN 해외법인에서 2014년 새해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2014년 시무식 실시



한솔이엠이는 1월 2일 새해를 맞아 본사 전임직원과 사업부장, 사업장 팀장, 소장 및 근로자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 시무식을 실시했는데요. 지속 가능한 강소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한솔이엠이는 내실경영, 지속가능 경영, 강한 조직 구축를 실천과제로 삼았는데요.  새로 시작하는 2014년도 한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보기



한솔제지, 2013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지난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한솔제지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디자일페스티벌'에 참가했답니다. 이 전시회에서 한솔제지는 'Can be touched'라는 주제를 가지고 생산하는 팬시지, 고급인쇄용지, 친환경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드렸어요~이번 전시회 천정에는 한솔제지 팬시지인 '매직칼라'의 전색상을 전시했고 벽면에는 질감이 다른 18종의 백색계열의 제품전시를 하였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종이들을 직접 만져보며 질감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었답니다.또한 한솔제지인 '매직터치'로 제작된 엽서에 스탬프를 직접 찍으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참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었어요! 


블로그 보기


한솔 CSN 해외법인 새해 인사!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솔 그룹! 2014년 새해를 맞이 하여 인도와 상해의 해외법인 직원분들이 새해 인사를 전해왔어요~ 2014년에 한솔 그룹의 해외 법인 및 한국 본사 직원분들과 힘을 합쳐서 더욱더 번창하고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블로그 보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