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신입사원 지리산 하계 수련대회 진행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7. 8.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그룹은 대졸공채 1년차 사원들의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솔제지는 대학생 연합동아리 ENACTUS의 국내 대회(National Competition)에 리플렛, 책자, 포스터 등 용지 협찬을 하였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북한산 둘레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2013 신입사원 지리산 하계 수련대회 진행


2013 신입사원 지리산 하계 수련대회 진행


한솔그룹 대졸공채 1년차 사원들의 하계수련대회가 지난 6월 3일에서 5일 2박 3일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각 계열사에 속한 공채 22기 111명의 사우들은 지리산 천왕봉까지 등반하며 동기간의 우애를 다지고 공동체 의식을 길렀는데요. 한솔이란 이름 아래 하나가 된 공채 22기 신입사원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


한솔CSN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대학생 연합동아리 ENACTUS의 국내대회에 용지 협찬!


한솔제지, 대학생 연합동아리 ENACTUS의 국내대회에 용지 협찬!


한솔제지가 7월 4~5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리는 약 1,000여명의 대학생들이 경쟁하는 대학생 연합동아리 ENACTUS의 국내 대회(National Competition)에 리플렛, 책자, 포스터 등 용지 협찬을 하였습니다. 한솔제지의 도움으로 많은 인쇄물을 만들 수 있었는데요. 한솔제지가 대한민국 대학생들의 열정을 후원한다는 사실! 꼭 기억해 주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우리도 캠핑족! 한솔PNS/인티큐브 CRM 개발팀 캠핑 떠나다!


우리도 캠핑족! 한솔PNS/인티큐브 CRM 개발팀 캠핑 떠나다!


직장인들의 로망, 캠핑! 노릇노릇 바비큐를 굽고 모닥불 앞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도란도란 시간은 정말 감쪽같이 흐르죠. 한솔PNS/인티큐브 CRM팀이 바로 북한산 둘레 캠핑장에서 이런 낭만(?)을 즐기고 왔습니다. 평소에 이야기 할 기회가 없었던 개인적인 일들에서부터 회사생활 전반적인 이야기까지 나눌 수 있었는데요. 그 현장 모습이 어땠는지 한번 살펴보실까요?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