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2013 한솔제지 기업이미지 광고/UCC 공모전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6. 24. 12: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는 제2회 기업이미지 광고/UCC 공모전을 개최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마루&스토리월을 시공한 곳에 집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한솔CSN은 19주년 창립기념식을 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2013 한솔제지 기업이미지 광고/UCC 공모전



한솔제지에서는 오는 7월 29일부터 광고/UCC 공모전 작품을 모집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요. 대상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평소 한솔제지에 가졌던 긍정적 이미지를 떠올려 공모전에 참여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 홈페이지  www.hansolpaper.co.kr / www.papermall.co.kr

*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solpaper

* 블 로 그   www.hansolpaper.biz

* 이 메 일   jirang@hansol.com

* 전     화    02-3287-6264 (한솔제지 마케팅팀)


한솔홈데코, 한솔참마루&스토리월 시공 집들이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마루와 스토리월을 시공한 안양 비산동의 황연란님 댁에 다녀왔습니다. 한솔참마루는 한솔이 직접 생산하는 강화마루인데요. 최근 자주 일어나는 층간소음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목재입니다. 이는 마루가 바닥에 떠 있는 친환경 현가식 시공과 여러 부재자가 완충재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스토리월은 소음전달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스토리월 역시 친환경 소재로 긁힘에 약한 무늬목, 오염에 강한 도장벽, 습기에 약한 벽지와 달리 찍힘, 긁힘, 곰팡이 걱정 없으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한솔참마루와 스토리월이 어떻게 시공되었는지 한번 살펴보러 가실까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19주년 창립기념식



한솔CSN이 19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한솔CSN은 11일 서울 을지로 본사 대회의실에서 본사 및 센터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9주년 창립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조성연 대표이사는 20년 및 10년 근속자들을 시상했으며 창립기념사를 통해 한솔CSN의 창립 19주년을 축하하고 그동안 함께 수고해준 직원들을 격려했습니다. 한솔CSN은 앞으로도 30년, 40년 그 이상으로 부지런히 뻗어 나가겠습니다!


한솔CSN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