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KBS 월화미니시리즈 '상어' 제품협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6. 3.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KBS 월화미니시리즈 '상어'에 제품협찬을 하기로 했습니다. 한솔제지는 디자이너를 위한 제4회 Color Management&prepress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한솔CSN의 자원소싱팀과 운영지원팀은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KBS 월화미니시리즈 '상어' 제품협찬


한솔홈데코, KBS 월화미니시리즈 '상어' 제품협찬


KBS는 직장인의 많은 호응을 얻으며 높은 시청률로 막을 내린 '직장의 신' 후속작으로 김남길, 손예진 주연의 '상어' 가 새롭게 준비 중인데요. KBS 월화미니시리즈 '상어'는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헤엄쳐야 하는 상어처럼 사랑했던 여인을 향해 멈출 수 없는 복수를 시작한 상어를 닮은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한솔홈데코는 드라마 '상어'에서 스토리월, 데코타일, 도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상어' 방송 후 세트장 사진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제4회 Hi-Q 세미나 실시


한솔제지, 제4회 Hi-Q 세미나 실시


한솔제지가 지난 5월 28일 화요일에 PJ호텔 칼라디움 홀에서 제4회 디자이너를 위한 Color Management&Prepress 세미나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시각정보디자인협회' 및 '한국디자인기업협회'의 회원으로 활동 중인 디자이너 및 디자인 기획사를 초청하여 진행되었는데요. 세미나 프로그램은 프레프레스강 건너기, 디자이너를 위한 Color Management, 한솔 팬시지 제품 및 활용법 소개로 총 3부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자원소싱팀&운영지원팀 워크샵


한솔CSN, 자원소싱팀&운영지원팀 워크샵


한솔CSN 자원소싱팀과 운영지원팀이 즐거운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두 팀 모두 남자들만 있는 팀이지만 워크샵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워크샵이 진행되었습니다. 사회인 야구팀들이 자주 찾는 장소인 볼팍구장(천안)에서 야구를 한 후, 천안시 생활체육공원으로 이동하여 축구 경기를 하였습니다. 축구 경기에는 주변 센터장님들도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


한솔CSN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