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3D 입체영화 <미스터고>와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 'Lock'이 함께하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7. 22.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3D 입체영화 <미스터고>에 한솔참마루 'Lock' 제품을 협찬하였습니다. 한솔제지는 클라우드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솔EME 레포츠 동호회는 내린천 레프팅을 다녀왔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3D 입체영화 <미스터고>와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 'Lock'이 함께하다!


3D 입체영화 <미스터고>와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 'Lock'이 함께하다!


고릴라가 야구를 한다? 3D 입체영화 <미스터고>는 <타짜>, <식객> 등의 만화를 만든 허영만 화백의 <제7단>을 원작으로 하였는데요. 영화 <국가대표>를 만든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빠 어디가?'의 배우 성동일, 서교, 김강우가 참여해서 영화를 한층 더 빛냈죠.


3D 입체영화 <미스터고>와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 'Lock'이 함께하다!


한솔홈데코는 <미스터고>에 강화마루제품인 한솔참마루 'Lock'을 시공했습니다. 'Lock'은 영화 속 에이전트 성충수(성동일)의 자택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요. 3D 영화에 걸맞게 공간감과 깊이감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한솔참마루 'Lock'은 다양한 패턴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마루 표면에 입체감을 살려 고급질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클라우드 제품 설명회 개최!


한솔제지, 클라우드 제품 설명회 개최!


한솔제지가 지난 12일, 파주 아시아 출판문화정보센터에서 클라우드 및 차별화 제품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총 80여 명이 참석한 설명회에는 출판사의 제작, 편집, 미술 등을 담당하는 분들이 오셨는데요. 행사의 1부는 클라우드 제품 설명회, 2부는 한솔제지의 차별화 제품을 소개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출판 담당자는 "클라우드와 차별화 제품 설명을 통해 미색모조의 대안을 찾았고, 한솔에 많은 종류의 종이가 생산되고 있어서 놀라웠다"고 전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 한솔제지의 제품 샘플북을 통해 한솔 제품을 더욱 많이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내린천에서 더위를 날리다!


한솔EME, 내린천에서 더위를 날리다!


한솔EME의 레포츠 동호회는 지난 13일 인제 내린천으로 래프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래프팅 행사는 특별히 사원 가족들과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궂은 날씨 때문에 걱정도 많았지만, 날씨에 상관없이 '한번 떠나자!'라는 마음으로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총 15가족, 45명이 모인 이번 행사에서는 그간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만큼 시원하게 보냈습니다. 아이들도 행복한 표정이 보이시나요? 앞으로도 한솔EME는 가족들과도 함께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갈 테니 쭈~욱 지켜봐 주세요! :)

 

한솔EME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