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환경부로 부터 업계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서 획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4. 29.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환경부로부터 '탄소성적표지' 인증서를 획득하였습니다. 한솔제지는 서울 파트너스 하우스에서 '제3회 디자이너를 위한 Color Management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통신 교환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어바이어(AVAYA)가 개최한 AVAYA Experience Tour 2013에 스폰서로 참가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참마루, 환경부로 부터 업계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서 획득


한솔참마루, 환경부로 부터 업계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서 획득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는 이번 탄소성적 표지 1단계인 '탄소배출량 인증서'를 획득했는데요. 탄소성적표지는 제품의 생산-수송-사용-폐기 등 모든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발생량을 CO2 배출량으로 환산하여, 라벨형태로 제품에 부착하는 것이랍니다. 기후변화 대응한 한솔참마루의 '레브' 제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제3회 디자이너를 위한 Color Management 세미나 개최


한솔제지, 'Hi-Q CSV 세미나 개최' (제3회 디자이너를 위한 Color Management 세미나)


한솔제지는 총 50여 명이 참석한 Hi-Q CSV 세미나를 개최했는데요. 디자이너, 컬러 관련 업무의 실무자, 2013년 컬러트렌드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을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세미나의 강사로 컬러전문가는 'Eiji Okamatsu'씨가 강의를 해주셨답니다. 컬러에 대한 트렌드와 감각, 체계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였죠 :)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AVAYA Experience Tour 2013 에 다녀오다


한솔인티큐브, Avaya Experience Tour 2013 에 다녀오다


한솔인티큐브가 지난 4월 17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그랜드 볼룸에서 AVAYA Experience Tour 2013에 후원자로 참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Real-Time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는데요. 한솔인티큐브가 자체 개발한 MCCS(Multi Channel Contact System)를 소개하고, 어바이어의 라드비전(Radvision) 영상 솔루션을 시연하였습니다. 


< AVAYA Experience Tour 2013 이란? >

어바이어는 매년 신제품 및 신규 버전 기능 등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고객 초청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매년 이름은 조금씩 바뀌었는데, 올해는 'AVAYA Experience Tour 2013'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그간 서울에서만 진행되었던 것과는 달리, 부산·대전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서울에서 마지막으로 약 3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