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와 함께한 ‘두뇌공조’, 최신 도어∙콜렉트월 선보여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3. 3. 6. 18:05

본문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에 도어∙콜렉트월 제품을 협찬했습니다. ‘두뇌공조’는 뇌과학 코믹수사극으로 두 남자 정용화(신하루 역)와 차태현(금명세 역)이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드라마입니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지원 제품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현관중문, 방문도어를 비롯해 프리미엄 친환경 방염 벽면재인 ‘콜렉트월’을 선택해 드라마 속에서 깔끔하고 모던한 홈 인테리어를 선보였습니다.

 

 

공간의 감각 라솔라 도어∙콜렉트월
깔끔 & 모던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적용

 

 

정용화(신하루 역)집 현관중문_HR-3305(연동도어)

 

 
현관중문, 유리와 패턴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 

극 중 정용화(신하루 역)의 집에는 현관중문_HR-3305(연동도어), 이승준(허범수 역) 집에는 현관중문_HL6012(여닫이도어) 제품으로 공간 연출을 했습니다. 시스템도어 자체의 유리와 패턴이 서로 다양하게 어우러져 완성되는 제품으로, 주거 공간과 상업 공간 어디든 강렬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정밀한 설계를 통해 집안으로 새어 들어오는 각종 소음과 외풍을 빈틈없이 차단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리를 도어에 적용해 “창”의 기능으로 공간과 공간 사이를 환하게 이어줍니다. 특히 출입구에 활용 시 아늑하고 따뜻한 내부 공간이 완성됩니다.

 

이승준(허범수 역) 집 방문도어_HMA-P01(디자인페이퍼)/ 현관중문_HL6012(여닫이도어)

 


방문도어,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 원료

극 중 정용화(신하루 역)의 집에는 방문도어_HAA-41(성형도어)을 시공했고, 이승준(허범수 역) 집에는 방문도어_HMA-P01(디자인페이퍼) 제품이 적용되었습니다. 한솔도어는 실용적 기능은 물론 고급스러운 색상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공간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방음, 방풍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성, 안전성, 친환경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미엄도어(디자인페이퍼)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해 원목 질감을 그대로 구현했기에 화재 시 유독가스가 방출되지 않으며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의 주요 원인인 총휘발성 유기화학물(TVOC), 폼알데하이드, 톨루엔 등 유해물질 걱정이 없습니다.

 

 

정용화(신하루 역)집 콜렉트월_피레네화이트



콜렉트월, 자연의 순수한 감각 구현한 방염 벽면재

신하루(정용화)집 벽면에 시공된 콜렉트월은 자연의 아름다운 감각에 주목한 유무기질 기반의 프리미엄 친환경 방염벽면재입니다. 콜렉트월_피레네화이트는 스페인과 프랑스의 경계에 있는 피레네산맥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컬러 벽면으로 마치 자연 속으로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생생한 질감을 구현해 냈습니다. 

 

페이퍼, 스톤, 샌드, 우드, 메탈 소재 질감을 표현할 수 있어 풍성한 질감과 컬러에 맞는 공간을 만나게 됩니다. 간편한 시공성, 방염성능 및 온도와 습도에 따른 변형이 적으며 치수안정성도 탁월해 단차가 없습니다. 

 

내오염성, 항곰팡이, 내충격성 등을 갖춰 유지관리가 편하고 접착제와 타카를 사용하는 건식 시공방식으로 공사 기간도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급벽지, 타일, 대리석 등을 대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한솔홈데코는 두뇌공조에 이어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까지 협찬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협찬으로 우리의 제품들이 소비자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 협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