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USTRY/한솔 산업

한솔홈데코, '서울 디자인 2022' 참가

한솔BLOG 2022. 10. 24. 16:06


 
한솔홈데코는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서울 디자인 202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서울 디자인 2022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적 디자인 페스티벌입니다. 

 

한솔홈데코는 '다시 마루에서 놀자, lasola maru moments'라는 주제의 전시관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마루가 지켜 나가고 싶은 아름다운 본질의 힘을 발견하고 찾아 나가는 여정을 표현하고자 시민들이 직접 만나 마루에서 다시 즐기고 싶은 자연 소재의 놀이를 감각적인 방식으로 경험하도록 라솔라 마루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윷놀이, 젠가, 종이딱지, 나무공기, 도미노 등
다시 마루에서 노는 친밀한 경험
반려동물과는 논슬립 펫마루 체험

 



놀이 박스 골라 직접 마루에서 놀아보는 풍경 같은 전시

한솔홈데코의 프리미엄 건축자재 통합브랜드 라솔라(lasola)는 자연과 인간을 위한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자연소재가 가진 본질의 힘이 있는 공간을 만들고 우리의 환경을 풍요롭게 지키는 원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라솔라의 sb마루 컬렉션을 중심으로 자연과 인간이 만나는 감각이 가진 아름다움을 환기시키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잃어버린 다양한 공간을 되돌려주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다시 마루에서 놀자’라는 주제에 맞춰 시민들이 직접 윷놀이, 젠가, 종이딱지, 나무공기, 도미노, 우쿨렐레, 퍼즐 등 놀이 품목이 들어있는 랜덤박스를 골라 놀면서 라솔라 마루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체험해 보는 방식입니다. 

 

놀이 구성품도 전무 나무, 종이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도 있고, 부모님과 방해 옛 기억을 새록새록 꺼낼 수도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 한솔홈데코는 해당 전시관에 참가한 관객들이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라솔라 #sb마루 #버블화이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라솔라 모먼츠 미니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놀이터를 주제로 조성된 ‘펫빌리지’

DDP 어울림 광장에 조성되어 있는 '펫빌리지'에서는 한솔홈데코의 반려동물 맞춤 마루 제품인 '한솔펫마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펫빌리지는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무료 체험관입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가 넓게 깔려 있습니다.

 

또 활동성 좋은 반려동물들이 실내에서도 슬개골 탈골 걱정 없이 놀 수 있도록, 노약자와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출시된 맞춤형 마루 한솔홈데코의 펫마루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한솔펫마루는 펫을 위한 맞춤 마루로 적정 범위의 논슬립 기술을 내장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절 건강을 지켜주기 때문에 펫펨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방문한 반려동물들이 즐길 수 있는 공놀이, 링 등 여러 놀이기구들도 제공됩니다.


반려동물 놀이터인 ‘한솔펫마루 체험존’에서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 등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필수태그(#한솔펫마루 #강아지마루 #펫빌리지)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하면 에그알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펫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Best of Best'로 선정된 사진은 애견 카페 스튜디오 촬영권도 증정합니다.

 

 



라솔라, 한솔펫마루 등 즐길거리가 가득한 서울디자인 2022,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