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마루 쇼핑도 집에서!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 오픈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20. 11. 20. 10:07

본문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비대면 쇼핑 시대를 맞아 인테리어 공사도 반셀프로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셀프 집안 꾸미기, 도전해 보셨나요? 반셀프 인테리어란 자신이 시공 범위 및 제품을 선정하고 실제 기술적인 시공만 전문가에게 맡기는 인테리어 방식을 이르는 말인데요.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최근 각광 받고 있습니다. 한솔홈데코가 이러한 반셀프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하여 비대면 쇼핑 시대를 위한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를 오픈했습니다!






 

한솔홈데코 “마루스토리” 홈페이지


한솔홈데코는 소비자에게 반셀프 인테리어의 정보 및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B2C 유통 채널로써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다양한 마루 제품의 종류별 특징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및 개성에 맞는 마루 시공 사례, 다양한 실전 인테리어 팁과 관련한 사진, 동영상 콘텐츠 등의 정보를 공유하며 일반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루스토리는 반셀프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소비자가 마루스토리를 통해 인테리어 자재를 고르고 자재 비용을 결제하고 나면, 한솔홈데코가 보증하는 시공 전문가(서비스 리더)를 소개받아 인테리어 공사를 맡기는 “안심 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루스토리에서는 자재 비용만 결제하고 시공 비용은 시공 완료 후 마루스토리를 통해 소개받은 서비스 리더에게 지불하면 됩니다. 각 지역별로 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한솔 시공 서비스 리더'들에 대한 정보 또한 마루스토리 홈페이지의 시공안내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솔홈데코 허재호 마케팅팀장은 "한솔 시공 서비스 리더에 대한 철저한 이력 관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시공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며 "이번 쇼핑몰 오픈을 통해 마루 인테리어 B2C 시장에서 소통 및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B2B 시장의 대리점 매출 확대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한솔홈데코의 마루 전문 쇼핑몰 “마루스토리”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연말까지 마루스토리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하여 최대 20%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마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한솔홈데코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마루스토리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SNS 이벤트 공유, 응원 댓글 남기기를 통해 SK-Ⅱ 에센스, 크림 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마루스토리 홈페이지와 한솔홈데코 SNS 계정을 확인해보세요. 






그럼 저희 한솔 블로그는 다음에도 한솔그룹의 좋은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계속 기대하며 지켜봐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