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인티큐브] C-Cloud 서비스, 중소기업 언택트 비즈니스 혁신 돕는다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0. 7. 22. 16:55

본문

한솔인티큐브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주관 ‘2020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한솔인티큐브가 보유한 국내 최초의 Full 클라우드 콜센터 솔루션인 ‘C-Cloud’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도 전문 고객센터 서비스를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화 뿐만 아니라, 채팅, SMS(문자), 이메일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합하여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코로나 19 사태를 통해, 비대면 비즈니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시스템 구축 기간이 필요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월정액 요금으로 초기 투자 부담이 낮아, 고객응대가 꼭 필요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진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C-Cloud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가사도우미 스타트업 <미소>의 경우, 고객 응대율이 90% 이상 상승하는 등 콜센터 효율이 크게 높아졌다고 합니다.  이렇듯, 한솔인티큐브의 C-Cloud 서비스는 전문적 고객 상담 솔루션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중소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