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 주요제품 소개(바닥재, 벽면재, 도어재, 몰딩재, 시트재, 가구재)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0. 7. 22. 15:54

본문

한솔홈데코는 인테리어자재 산업을 선도하는 최고가치 창출기업으로서 바닥재, 벽면재, 도어재, 몰딩재, 시트재, 가구재 등 인테리어에 기업에 걸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1. 바닥재

 

선택의 폭이 다양한 제품군 구성

고급스러운 마루부터 실용성을 강조한 타일, PVC륨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갖춰 선택의 폭을 확대하였습니다. 내수성을 강화한 SB마루,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마루, 표면을 한층 강화한 강화마루는 물론 다채로운 색상과 질감을 표현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타일, 고급형부터 일반형까지 골고루 갖춘 PVC륨 등 공간의 용도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벽면재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나만의 공간

긁힘에 약한 무늬목과 오염에 약한 도장벽, 습기에 약한 벽지 등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걱정을 최대한으로 줄였습니다. 한솔 스토리월은 찍힘, 긁힘, 곰팡이 걱정 없이 편안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그로시 제품은 아이들의 낙서까지 쉽게 지울 수 있어, 첫 대면한 그 깨끗함과 청결함을 유지하여 항상 쾌적한 생활을 보장합니다.


3. 도어재

 

 

생활의 편리를 더하는 업그레이드된 실용성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긁힘, 찍힘, 눌림 등의 손상에 대비하여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물의 접촉이 많은 공간에서도, 습기가 많은 장마철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내수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슬라이딩, 스윙, 연동, 폴딩 도어 등은 공간 사용의 효율성까지 극대화하여 좁은 공간을 보다 넓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몰딩재

 

용도에 가장 적합한 인테리어의 완성

몰딩은 건물 내부의 모서리 및 가장자리에 설치하는 마감재로 인테리어를 최종적으로 완성하는 요소입니다. 특히 공간의 천장과 벽의 질감 및 분위기를 어떻게 가장 자연스럽고 기품 있게 연결하느냐가 몰딩의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한솔은 걸레받이, 천장재, 문선재, 코너재 등 설치하는 부분의 용도에 따라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완벽한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5. 시트재

 

포인트를 살릴 수 잇는 디자인

시트는 각종 인테리어 자재의 표면 마감재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특히 주방 가구 및 수납 가구를 비롯해 샤시, 도어, 몰딩 등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을 강조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에 많이 활용됩니다. 한솔의 데코시트는 천연 소재의 질감을 사실감 있게 재현하며, 시트가 사용되는 곳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 패턴을 제시합니다.

 

6. 가구재

 

가구재(가구컴포넌트)의 새로운 기준

단일 라인 최대 규모의 공장에서 생산되는 한솔보드는 표면의 밝은 색상과 최고의 가공품질을 선보입니다. 또한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 LPM)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한결 강화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10여 년 동안 쌓아온 인테리어 디자인의 역량을 가구재에 접목, 미래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제시하면서 국내 가구 트렌드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솔의 브랜드 가치를 지키는 힘

지난 50여 년 동안 사람을 중시하는 진실한 마음을 한결같이 지켜온 한솔이기에 더욱 믿을 수 있습니다. 한솔홈데코는 가구소재, 마루를 시작으로 도어, 몰딩, 시트 등 인테리어 자재를 확대하며 토탈 인테리어의 완성을 추구합니다. 또한 신뢰와 원칙을 준수하며 고객의 마음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사람, 환경을 생각하는 한솔이 만든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