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솔그룹] 안전사고 Zero에 도전!! ISRS 안전보건경영시스템 도입

한솔BLOG 2020. 7. 22. 10:21

임직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은 지속 가능한 조직의 기본입니다. 최근 국가적 재난 및 대형사고 발생으로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협력회사 노동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솔그룹은 ISRS(International Safety Rating System, 국제안전등급심사) 기반의 전사적인 안전보건경영 추진을 위해 2019년 안전진단 결과에 따른 안전관리 근본대응방안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주기적으로 작업자의 근무환경을 모니터링하고, 개선사항을 도출하며 작업장 및 직무 특성에 따른 세분화된 안전교육으로 사내 안전문화를 내재화하고 있습니다.

 

 

2019년 계열사 대상 ISRS(International Safety Rating System)* 기반의 안전보건 경영시스템 및 안전문화 평가를 실시하고, 도출한 세부 개선과제를 이행하는 동시에 철저한 모니터링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경영진 및 관리자 대상 안전 리더십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문화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중대재해 Zero 목표를 위한 지원을 다각화하는 등 안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