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6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12. 1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제지는 2016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바쁜 주말을 보냈다고 하며 한솔 케미칼에선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진행된 워터캠페인의 대상 마을이 선정되어 캠페인 진행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제지, 2016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12월 7일(수요일)부터 12월 11일(일요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1976년부터 모이게 된 국내외 디자이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02년 처음 개막한 디자인 전문 전시회입니다. 올해 전시회의 주제는 ‘디자인과 놀자, PLAY’였으며 디자이너와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디자인 관심 자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열린 전시회였습니다. 2015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엔 약 93,321명이 참관해주었고 올해는 약 200개의 참가 부스가 설치되어 한솔제지도 그 자리에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한솔제지는 고급인쇄용지인 ‘몽블랑’으로 제작된 부스를 설치하였고 그 화려함에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용지를 직접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며 제품도 확인하고 LED 조명을 통해 아름답게 빛나는 한솔제지 부스에서 기념 촬영한 분들도 많이 계셨을 것 같습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과 함께 보낸 한솔제지의 뜻깊은 주말, 더 자세한 내용은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과 팀앤팀의 워터캠페인



한솔케미칼에선 주요 활동지를 아프리카로 두고 긴급구호와 개발사업을 수행하는 국제구호개발단체 팀앤팀과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 중입니다. 한솔케미칼은 물 부족 국가에 폐수처리 하는 약품을 이용하여 지원해주는 워터캠페인을 진행 중인데요, 현재 케냐의 헤와니 마을, 우모자마을, 그리고 불라라흐마마을이 대상 마을로 정해졌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한솔케미칼에선 매년 직원들과 모금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마을의 학교에 우물과 화장실을 지어주고 관리 교육도 진행하여 물 부족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 데에 힘쓰고 있습니다. 따뜻한 연말 소식을 들려준 한솔케미칼의 워터캠페인 소식,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