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수능 끝, 수험표 할인 혜택으로 수험생 특권 누리기!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9. 11. 15. 14:00

본문

어제부로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짝짝짝!!). 시험 준비하느라, 또 시험 치르느라 고생한 나를 위한 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찾아온 것이죠. 마침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험생들만을 위한 각종 할인 혜택을 줄줄이 내놓고 있는데요. 그 다양함 속에서 무엇부터 해야 할지 갈팡지팡 하시는 분들께 할인 혜택 best5를 저희 한솔이 대신 정해드리겠습니다!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드디어 수능 끝!


수험표 할인 혜택으로 수험생 특권 누리기! 






1. 열심히 공부한 당신 떠나라! 타웨이항공 여행 할인  

     

 

공부하느라 학교 집 또는 독서실에서 오래 있었을 수능생분들, 결과를 떠나 잠시나마 바깥바람 쐬러 여행을 다녀오면 어떨까요? 티웨이항공이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와 '배달의 티웨이' 수험생 특집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수능 끝! 고생했3' 이벤트 참여시 최대 30%까지 할인된다고 하니 여행을 가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여행 출발 전 신분 증빙 서류를 꼭 가져가야 한다고 하니 잊지 말고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반대로 주변에 여행 갈 마음마저 없이 지쳐 보이는 수험생 친구나 가족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배달의 티웨이'를 통해 SNS 계정에 주변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의 사연을 남겨보세요. 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합격 떡을, 15명에게 합격 떡 세트를 대신 선물해준다고 합니다! 서로에게 소박하지만 기억에 남는 이벤트로 탁월할 것 같네요! 

(기간: 내년 2월 13일까지 적용)






2. 짜릿한 놀이기구로 수능 후폭풍 날려버려~ 롯데월드 놀이공원 할인 


제대로 스트레스 푸는 대에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만 한 것이 없죠! 마지막 문제 못 풀어서 맺힌 한, 번지 드롭 타서 시원하게 풀어보아요! 롯데월드는 다른 기간에 같은 이벤트를 두 번 진행을하는데요, ‘수능, 수험생 파이팅’은 ‘수능, 수험생 수고했어’ 이벤트 기간보다 짧지만 그만큼 할인 가격 혜택이 더 크니 더 추워지기 전에 빨리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방문 시 2019년 수능 수험표와 원서접수증 등 수능 응시 증빙 서류를 꼭 제시해야 되니 지참하시는 것 잊지 마시고 롯데월드를 자유롭게 누비세요! 

(기간: 11월 14일 – 2019년 11월 17일 / 11월 18일 – 2019년 11월 30일)






3. 만사 귀찮지만 타임킬링~ 메가박스 영화관 할인 


여행도 놀이공원도 다 너무 귀찮으시다면 집 근처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감상하시면서 잡생각을 떨쳐버리는 것도 하나의 작은 행복이겠죠? 매표소에서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보여주시면 이벤트 기간 동안 청소년 또는 수험생분들에게만 혜택을 드린다니 이 기회 꼭 놓치지 마시고 큰 스크린에서 맛있는 팝콘 드시면서 영화 감상 추천해 드려요~ 

(기간: 2019년 11월 1일 – 12월 15일)






4. 나도 이제 대학생~ 랄라블라 뷰티제품 할인 


쇼핑도 기분 전환되는데 최고이겠죠? 랄라블라에서 5일 동안 수험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합니다! ‘수고한 너를 위한 역대급 혜택’이라는 테마로 수험기간 동안 푸석해진 얼굴을 힐링하기 위한 스킨케어 기획전을 비롯해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여성용품 특가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니 일석이조! 또한 매장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요즘 핫한 제품을 구매할 때 추가 할인 이벤트도 있다니 혜택을 마음껏 누리며 알뜰한 쇼핑을 해보세요! 

(기간: 2019년 11월 15일 -2019, 11월 19일)






5. 무한대로 즐기고 싶을땐? KT 통신사 할인 


수험생 혜택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통신사 할인! 1999년에서 20001년생 고객이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에 ‘Y24 ON (수능) 요금제’ 에 가입하면, 기존 Y2 ON 요금제 혜택에서 가입 후 6개월 동안은 대입 수험생만의 혜택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데이터를 속도 제한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데요, 공부하느라 멀리했던 모바일 게임을 이제 어디서든 마음껏 할 수 있겠죠? 

(기간: 12월 31일일까지 가입)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신 수험생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 저희 한솔이 알려준 수험생 할인 혜택으로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만들어 나가시길 바라며, 한솔은 더 유익한 정보와 함께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