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날,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9. 3. 8. 09:55

본문

우리에게 2월의 발렌타인데이가 있다면, 3월에는 화이트데이가 있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들어요. 어떠한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다같이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을 알아보러 갈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사랑의 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 마카롱

간식 중의 대세인 마카롱! 달콤함의 맛은 물론이고 형용 색색의 다양한 색상별로 있는 마카롱은 많은 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알맞은 크기로 먹을 수 있고,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성도 좋은 마카롱, 화이트데이 선물로 알맞지 않나요? 사랑하는 연인이 달달한 간식을 좋아한다면 마카롱은 어떠신가요? 기존에 보편적인 선물이었던 초콜릿과 사탕 이외에 새로운 선물을 추구하고 싶다면 마카롱을 추천해드릴게요! 






2. 블루투스 이어폰

최근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블루투스 이어폰!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선 꼬임 걱정 없는 편안함의 이유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분이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은 현대인들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로 딱 알맞겠죠? 출근과 퇴근 그리고 통학하는 연인들을 위해 블루투스 이어폰 선물은 어떤가요?






3. 쥬얼리 

여성분들을 위한 선물로서는 항상 빠지지 않는 품목이죠? 꾸준하게 인기 있었던 품목인 만큼 언제나 좋은 선물로 인식되어 있는데요. 특히 언제든지 몸에 소지하고 다닐 수 있는 선물인 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늘 함께 있어 주는 의미로 남다르리라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 연인이 착용하는 액세서리의 취향을 보면서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사랑하는 사람을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쥬얼리, 화이트데이 선물로 어떨까요? 






4. 화장품

화장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로맨틱한 선물로 알맞은데요. 특히 화장품은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선물로, 실용성을 추구하는 연인이라면 선물로 딱 알맞을 것 같네요! 평소에 연인이 필요한 화장품 니즈를 파악한 뒤, 깜짝 선물로 준다면 사랑하는 연인을 기쁘게 해줄 수 있겠죠? 꼭 그렇지 않더라도, 선물 받는 연인의 이미지에 어울릴만한 제품을 선택해서 선물해도 뜻깊은 의미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실용적인 화장품 선물, 어떠신가요?






5. 시계

시계 선물에는 시계를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관계에 따라 뜻이 다르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연인끼리 하는 손목시계 선물의 의미는 ‘우리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해 주세요’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연인이 선물해준 시계를 차면서 서로의 만남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고 소중하게 여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시계 선물의 의미를 생각하면서 그동안의 추억을 되새기고 싶은 분들께는 시계 선물을 추천해 드릴게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과 함께 알아본 “사랑의 날,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어떠셨나요? 2월 발렌타인데이 이후 화이트데이를 챙기려는 연인분들의 선물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한솔이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콘텐츠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날, 선물 잘 준비하시고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