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이트데이, 손 편지 쓰는 스킬부터 데이트 코스 추천까지! 여자친구에게 사랑 받는 팁!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17. 3. 6. 10:00

본문

3월 14일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날입니다. 그만큼 연인들에게는 더없이 특별하고 행복한 하루인데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선물과 편지를 준비하여 감동을 주는 것은 어떨까요?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위해 선물을 고르는 팁과 연애편지 기술 그리고 연인들을 위한 콘서트와 이벤트까지!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모든 남성분이라면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하는 팁을 준비하였습니다.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리스트


화이트데이, 여자친구를 가장 설레게 하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선물이 아닐까요? 게다가 남자친구가 직접 만든 사탕을 선물한다면, 그 감동은 배가 될 것입니다. 만들기 어렵지 않은 수제 사탕 요리법부터, 센스있는 선물 준비까지, 그 모든 팁을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직접 만든 사탕 선물하기

화이트데이에 사탕 선물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는 많은 여성분이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화이트데이에 직접 사탕을 만들어 선물하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사탕은 만들기 어렵다는 생각 때문에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초콜릿 만들기보다 사탕 만들기가 간단한 거 알고 계신 가요? 모양과 맛에 상관없이 남자친구가 자신을 위해 직접 사탕을 만들었을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을 겁니다. 


[사탕만드는방법] 

1. 설탕 3컵, 물엿 2/3컵 그리고 바닐라오일 1작은술(5ml)을 준비합니다.

2. 냄비에 물 반 컵과 설탕을 넣어 중불로 가열합니다. 

3. 설탕이 모두 녹으면 그때 물엿을 넣습니다.

4. 기포가 올라와 끓기 시작하면, 준비한 바닐라오일을 넣고 잘 섞이도록 한두 번만 젓습니다. 이때 취향에 맞는 색소를 넣어도 됩니다.

5. 팔팔 끓기 시작하면, 2~3분 뒤에 불을 끕니다. 찬물에 한 방울 떨어트렸을 때 바로 굳어지는 것을 확인하면 불을 꺼도 됩니다.

6. 원하는 틀에 부어 실온에 굳히면 끝!

부담되는 선물 대신 감동적인 선물

여자들이 살면서 정말 감동했던 선물을 떠올린다면, 단순히 비싼 선물과 이벤트만이 아니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히려 남자들이 줬다고도 기억 못 하는 그런 사소한 걸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기억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평소에 여자친구의 말을 기억해두었다가,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로 준비한다면, 여자친구의 감동은 배가 될 것입니다. 혹은 평소 여자친구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센스있는 남자친구로 거듭날 것입니다. 


여자친구를 설레게 할 연애편지 기술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면, 정성이 가득한 편지를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끔은 선물보다도 진심이 담긴 편지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면,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지고 소중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평소 여자친구에게 편지를 자주 써보지 않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감동 백배 연애편지 기술!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추억을 되새기되, 비난의 어조는 피하기

편지에 서로 함께한 추억을 구체적으로 기술한다면, 편지를 읽는 상대방이 공감하기 쉬울 겁니다. 처음 만난 순간 그 떨림, 처음 손잡은 날 혹은 함께 여행 갔던 추억까지 당시의 묘사가 구체적일수록 장면을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어서 편지 내용에 더욱 공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면서, 상대방의 잘못이나 실수를 언급한다면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불만과 서운함 그리고 미안함을 노골적으로 나타낸다면, 특별한 기념일을 위해 쓴 편지가 자칫 실망을 안겨주는 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신 상대방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을 전달한다면, 서로를 향한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을 겁니다!


절제된 표현으로 담백하게 사랑을 표현하기

평소에는 애정이 넘치는 말투였다면, 편지에는 담백하고 절제된 표현으로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같은 내용을 줄임말이나 은어로 표현하는 대신 다소 건조한 문체일지라도, 기교를 뺀 문장으로 쓴다면 상대방에게는 편지의 내용이 더욱 진솔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혹은 평소에 낯간지러워하지 못했던 사랑의 표현들을 이번 기회를 통해 써내려간다면, 상대방에게는 그 어떤 말보다 더 달콤하게 들리지 않을까요? 말투만 바꾸어도 상대방에게 진지하고 듬직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겁니다!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하기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면, 편지로 당신과 연인 사이의 비전을 제시하는 것도 좋습니다. 편지로 당신과 함께할 미래를 꿈꾸고 있다는 식의 표현을 구체적으로 기술한다면, 향후 두 사람의 연애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계획을 제시한다고 해서 반드시 무겁고 진지한 내용일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내년 연말에는 유럽에서 같이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는 식의 표현을 통해 앞으로도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일들이 기대된다는 내용을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화이트데이 데이트 코스추천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콘서트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데이트코스를 벗어나 피아노 콘서트나 매직쇼를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콘서트와 페스티벌 그리고 각종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중 연인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콘서트를 몇 군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키구라모토의 화이트데이 콘서트 ‘봄날의 꿈’

(사친출처: 크레디아)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유키구라모토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한다고 합니다. 그의 음악은 이미 ‘가을연가’와 ‘가을동화’ 그리고 ‘달콤한 인생’등 우리나라 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유키구라모토의 공연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본다면, 더욱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봄날의 꿈’이라는 주제와 함께 유키구라모토 특유의 사랑스럽고 위안을 주는 멜로디로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유키구라모토의 콘서트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이은결 마술쇼 ‘더 일루션’

(사진출처 : 충무아트센터)

이은결의 마술쇼 ‘더 일루션’은 ‘순수로의 회귀’라는 주제로 국내 최대스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마술쇼 데이트만큼 여운과 감동이 오래남는 데이트 코스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 마술쇼는 대형마술 도구들과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특수효과 그리고 화려한 무대연출까지, 마술과 예술의 만남이라고 할정도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미디어아트, 드로잉, 마임까지 다양한 예술 장르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늘 비슷한 데이트코스가 지루했다면, 눈이 번쩍 떠지는 화끈한 마술쇼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그의 마술쇼 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팁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직접 만드는 수제 사탕부터 센스있는 선물과 편지 기술까지!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정보를 참고하셔서 이번 화이트데이는 그 누구보다 특별하고 소중한 기념일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