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 전사 워크샵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11. 21.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선 지난달 전사 워크샵을 진행한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덕분에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가을 소요산의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한솔이엠이는 벌써 2017년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인티큐브, 전사 워크샵 성공리에 진행



지난달 10월 21일, 한솔 PNS, 한솔 인티큐브, 그리고 한솔 넥스지 전사 임직원들이 모여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워크샵 장소는 소요산에서 진행되었으며 일주문, 자재암, 중백운대 코스로 이어지는 산행을 시작으로 통일성과 단합력을 기르며 시작하였습니다.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마친 산행 후, 맛있는 식사도 함께하고 오후엔 체육대회까지 준비되어 협동심과 팀워크를 볼 수 있었을 것 같네요. 몸은 힘들고 지치더라도 함께 땀 흘리고 즐겁게 뛰어노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되어 직원들에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활기찬 워크샵 현장의 사진은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2017년 다이어리 배포



2016년도 어느새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새해를 기념했던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7년이라고 하니 낯설고 새로운 것 같습니다. 한솔이엠이에선 2017년을 준비하기 위해 한솔그룹 다이어리와 달력을 배포했다고 합니다. 다이어리를 정리하며 한 달 남짓 남은 2016년도 알차게 마무리하고 2017년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달리기 위한 계획을 해보면 좋겠네요. 한솔이엠이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