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는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는 시무식을 실시하여 2017년의 힘찬 출발을 알렸습니다. 한솔인티큐브에서는 희망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2017년 시무식 실시


 



한솔이엠이는 2017년 1월 2일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무식을 실시하였습니다. 이 자리에는 본사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하여 상호간 새해 복을 기원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최두회 대표님은 작년 한해 성과가 뛰어났던 각 팀에 대해 상을 표창하였고, 내실을 다져 강한 강소 기업의 비전을 달성하자는 메시지 또한 전달하였습니다. 한솔이엠이 시무식 행사 사진과 표창 시상 모습,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2016 해비타트> 사랑의 집짓기 현장

 


한솔인티큐브의 직원들이 희망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해비타트’는 한솔인티큐브에서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봉사활동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아침 이른 시간에 모여 외벽공사를 마무리하는 작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작업은 일년에 한 번씩은 꼭 필요한 특별한 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단들 모두 완성된 외벽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네요. 한솔인티큐브의 직원들이 함께한 마음 따뜻한 봉사활동 모습을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