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6년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2016) 참가 外

한솔BLOG 2016. 10. 24.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제지에선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 대표 국제 미술 전람회인 한국국제아트페어에 참가하게 되어 그 멋진 현장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한솔 배 테니스 대회도 열려 8개의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여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제지, 한국국제아트페어 KIAF 2016의 Official Paper Partner



올해 15회를 맞이한 KIAF (Korean International Art Fair)는 세계 미술의 정점을 보여주고, 미술 시장의 활성화와 대중화에 이바지할 목적으로 처음 개최된 국제 미술 전람회입니다. 올해엔 총 53,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고 235여억 원의 작품이 거래되어 국내 최대 규모는 물론, 아시아의 대표 아트페어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한솔제지에선 KIAF의 Official Paper Partner로 고급인쇄용지 MONT BLANC를 협찬했는데요, 몽블랑은 미술도록, 달력, 카탈로그, 카드와 엽서 등 고급인쇄물에 자주 사용되는 고급 인쇄용지이며, 실제 행사 기간 동안 배포된 모든 인쇄물은 몽블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예술적 기운으로 뜨거웠던 KIAF 2016의 현장을 지금 바로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그룹, 제 15회 한솔배 테니스 대회 개최



이번 소식은 한솔그룹에서 매년 개최되는 테니스 대회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번 행사엔 8개 계열사의 임직원 8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기를 펼쳤다고 합니다. 한솔제지 대전공장의 테니스코트에서 함께 땀 흘리며 즐겁게 경기를 마쳤으며, 계열사는 달라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15회 한솔 배 테니스대회의 현장,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