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Fun 이벤트(쿨데이)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8. 1. 12:03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테크닉스는 무더운 여름을 물리칠 쿨데이 개최 소식을, 한솔이엠이는 7월 생일자 간담회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테크닉스, Fun 이벤트(쿨데이) 개최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땀이 비 오듯 쏟아지는 요즘 날씨,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가요? 한솔테크닉스는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 Fun 이벤트 목적으로 여름맞이 쿨데이를 시행하고 있다는데요, 지난 7월 13일에는 시원한 슬러시를 임직원들과 함께 나누어 먹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아찔할 정도로 시원한 슬러시 한 모금으로 몸속까지 시원한 느낌에 다들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해요. 어떤 맛을 마실지 행복한 고민도 해보고 섞어 마시기도 하고, 이런 소소한 이벤트 덕분에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솔테크닉스의 시원한 Fun 이벤트, 쿨데이 소식은,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한여름의 생일자 간담회


 


폭염주의보가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한솔이엠이는 7월 생일자 간담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마침 7월 17일이 초복이어서 무더위에 지친 체력 보충도 할 겸 보양식인 삼계탕을 먹으며 생일자 간담회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서 사장님께 생일 축하도 받고 소소한 담소를 나누며 간담회를 즐겼다고 해요. 사장님은 임직원들의 개인적인 안부를 물으시고 여름을 맞아 휴가 계획도 공유하고 미혼 임직원에게는 여자친구 사귀는 법 특강(?)을 하시며 임직원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는데요, 한솔이엠이 7월 생일자 간담회, 자세한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