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케미칼, 생산기술직 조직문화교육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7. 1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넥스지는 one M2m 표준 인증 획득소식을 한솔케미칼은 다양한 조직문화교육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케미칼, 생산기술직 조직문화교육



한솔케미칼은 지난 7월 6~7일 이틀 동안 전주사업장에서 3년 차 미만 생산기술 직군 사원들을 대상으로 신뢰와 소통의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교육을 했다고 합니다. 한솔문화 전반에 대한 교육은 물론, 소통 관련 외부 전문기관 강사를 섭외에 직원들의 소통 및 스킨십활동에 초점을 맞춘 교육도 진행했다고 해요. 교육이 끝나고 난 뒤, 직원들은 타 부서 동료들과 친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만족했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전주 사업장에서는 여직원들을 위한 간담회,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교양 강좌 등, 여러 가지 교육 시간을 가졌다고 해요. 이번 한솔케미칼 조직문화교육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한솔 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넥스지, oneM2M 표준 인증 획득


 


한솔넥스지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의회(TTA)의 oneM2M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무려 국내 최초로 서버,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게이트웨이 플랫폼 인증까지 획득했다는데요, oneM2M 인증이란 무엇일까요? OneM2M 표준 인증은 oneM2M 표준 적합성 및 상호호환성을 검증하는 인증 서비스로, 한솔넥스지는 32개의 필수 항목과 16개의 선택항목으로 구성된 총 48개의 시험항목을 모두 통과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한솔넥스지는 디바이스에서부터 서버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해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한솔 넥스지는 앞으로 더욱 더 경쟁력 있는 IoT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합니다. 한솔넥스지의 자랑스러운 oneM2M 표준 인증 획득 소식,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넥스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