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2016년 한솔케미칼 워터캠페인 협약식 및 기금 전달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6. 1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케미칼은 워터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하였고 한솔테크닉스는 부서대항 탁구대회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2016년 한솔케미칼 워터캠페인 협약식 및 기금 전달



지난 6월 1일, 한솔케미칼은 2016년 한솔케미칼 워터캠페인 후원업체인 팀앤팀과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협약식 체결과 더불어, 2016년 워터캠페인 기금 총액 12,486,200원에 매칭그랜트와 작년 워터캠페인 이월기금을 합쳐 총 3000만 원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2016년 한솔케미칼 워터갬페인 기금은 어떻게 사용될 까요? 이 기금은 2016년 6월부터 2017년 6월까지, 총 1년 동안 케냐 타나리버 지역의 화장실, 식수 펌프, 교육, 위생 키트 지원 등, WASH 자립마을 구축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식이네요. 더 자세한 소식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테크닉스, 부서대항 탁구대회 개최


 


한솔테크닉스는 지난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오창사업장과 진천사업장에서 부서대항 탁구대회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반복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임직원들의 즐거움을 위해, Fun-Event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탁구대회에는 진천사업장과 오창사업장에서 각각 12팀씩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치렀다고 해요. 대회 개최 전부터 팀별로 많은 훈련과 연습을 통해 모두 선수 못지않은 실력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진천사업장은 지원혁신본부와 LED 생산-A팀이 결승에 진출하였고, 오창사업장은 솔라 생산과 영업지원팀이 결승에서 맞붙어 열띤 경쟁을 치렀다고 합니다. 과연 어느 사업장의 어느 팀이 우승을 차지했을까요? 지난 나흘 동안 치러진 사업부 간의 열띤 경쟁의 결과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테크닉스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