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베트남법인 혁신아카데미 개최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7. 4.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테크닉스는 베트남법인의 혁신아카데미 개최 소식을, 한솔넥스지는 대한중소병원협회 학술세미나 참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테크닉스, 베트남법인 혁신아카데미 개최


 

지난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한솔테크닉스 베트남법인은 혁신 아카데미를 개최했다는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 혁신 아카데미의 목적은 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의 한 방향 비전을 공유하고, 위기 극복을 위한 혁신 마인드 조정 및 도전의식을 통해 자신감으로 향상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참가한 팀원들과 함께 Moral 동작을 정하고, 한계극복을 위한 야간 걷기 대회를 통해 힘들어하는 동료를 도우며 서로 의지하는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고 합니다. 무려 40도가 넘는 무더위로 열악한 환경에서 강한 신념과 정신력으로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신 베트남법인 임직원들의 혁신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한솔테크닉스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넥스지, ‘대한중소병원협회 학술세미나’서 기술 선봬


 


지난 6월 10일 서울 광화문의 나인트리컨벤션에서 ‘대한중소병원협회 정기총회 및 학술세미나’가 열렸다고 합니다. 네트워크 보안전문 회사인 한솔넥스지 역시 이번 행사에 참여해서 자사의 뛰어난 통합보안장비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한솔넥스지의 우수한 기술력에 많은 관심을 보인 사람들 덕에 한솔넥스지 부스엔 발걸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에서 한솔넥스지는 차세대방화벽, UTM 장비 등 통합보안관제 및 통합위협관리서비스를 소개하고, NSS 페이지 및 GUI로 현장 시현을 선보였답니다. 앞으로도 자사의 우수한 기술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 하는데요, 한솔넥스지의 기술에 관해 관심 있으신 분은 한솔넥스지 블로그를 방문하세요.


한솔넥스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