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정월 대보름맞이 민속놀이 한마당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2. 29. 09:00

본문

이번 한 주에는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에서는 정월대보름 맞이 민속놀이 한마당 개최 소식을 전해왔고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설 맞이 Fun 이벤트 개최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이번 주에는 한솔에 즐거운 소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정월 대보름맞이 민속놀이 한마당 




한솔이엠이에서는 2016년 2월 22일(음력 1월 15일) 정월 대보름을 맞아 민속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본사 임직원들은 아침에는 부럼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 업무를 일찍 마감하고 함께 민속놀이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윷놀이 등 다양한 민속놀이로 가득 찬 한마당 행사 현장을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 테크닉스, 설맞이 FUN 이벤트 개최 




한솔테크닉스에서는 지난 2월 5일 진천사업장, 오창사업장 그리고 수원연구소에서 새해맞이 FUN 이벤트가 개최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어 쌀쌀한 날씨였지만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여 함께 윷놀이도 즐기고, 가래떡도 먹고, 선물도 주고받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 자세한 현장 한솔 테크닉스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 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