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PNS/인티큐브 대졸 공채 사원 인터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10. 19.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인티큐브에서는 대졸 공채 사원들의 인터뷰를,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수출입운영팀 사원의 인터뷰를, 한솔제지에서는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지원했던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시죠.



한솔PNS/인티큐브 대졸 공채 사원들의 생생인터뷰



한솔 PNS/인티큐브에서는 25기 대졸 공채 모집 기간을 맞이해 최근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인터뷰를 전해왔습니다. 그중 CRM 사업본부 이정민 사원의 인터뷰가 눈에 띄는데요. 공채 23기인 이정민 사원은 CRM 사업부에서 주로 콜센터 솔루션에 관련된 업무를 맡으며 어바이어 콜 통계 솔루션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회사 차원에서 사원들에게 제공하는 교육이 많다는 점을 한솔의 장점으로 꼽아 주었습니다. 신입사원들이 전해주는 생생한 한솔의 이야기, 이번 한솔그룹 신입사원 공채에 지원하신 분이라면 더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에서 IT 서비스 김태균 사원과 모바일 사업부 이재성 사원의 이야기까지, 더 많은 신입사원들의 이야기를 살펴보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수출입 운영팀의 새로운 활력소! 한솔로지스틱스 수출입운영팀 차이홍 대리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수출입운영팀 차이홍 대리의 인터뷰를 보내왔습니다. 차이홍 대리는 인터뷰에서 사회생활을 하며 느낀 점들을 진솔하게 인터뷰해 주었는데요. 사회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자질은 노력과 인내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또, 팀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며 끈끈한 동료애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한솔을 사랑하는 차이홍 대리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 바로 가



한솔제지,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15 지원



한솔제지에서는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지원했던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는 지난 9월 19일부터 27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된 국내 유일의 여자 프로 테니스 투어 대회입니다. 한솔제지는 올해의 메인스폰서로 행사를 후원하였는데요.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에 열려 더욱 더 뜨거운 열기 속에서 경기가 펼쳐졌다고 하는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15! 우승은 과연 누가 했을까요? 무려 5,500여 명의 관중 앞에서 펼쳐진 열정적인 경기 현장, 한솔제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