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추석 한가위 맞이 윷놀이 행사 실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9. 2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에서는 추석을 맞아 윷놀이 행사를 실시한 소식을,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제 13회 머니투데이 IR대상’에서 수상한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한솔이엠이, 추석 한가위 맞이 윷놀이 행사 실시



한솔이엠이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윷놀이 행사를 실시했습니다. 본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해 한가위 팀과 보름달 팀으로 나눠 윷을 던졌다고 하는데요. 응원하는 임직원들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작은 선물도 나누어 주며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하네요. 싱글벙글 웃음꽃 가득한 그 현장,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로지스틱스, 제 13회 머니투데이 IR대상 스몰캡 부분 시상



한솔로지스틱스는 '제 13회 머니투데이 IR대상' 시상식에 참가했습니다. 지난 22일 열린 머니투데이 IR대상은 상장기업과 투자자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마련한 시상식이라고 하는데요. 한솔 로지스틱스는 스몰캡 부분에서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IR 모범기업의 명예를 더욱 드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영광의 현장을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살펴보세요.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