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창립 14주년 기념 일일 아메리카노 데이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9. 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이엠이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일일 아메리카노 데이를 실시하였다는 소식을, 한솔 로지스틱스에서는 직원 인터뷰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그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창립 14주년 기념식, 일일 아메리카노 데이 개최



한솔이엠이는 창립 14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일일 아메리카노 데이를 실시했습니다. 자축의 의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 간의 소통을 통해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창립 기념 행사를 가지며 장기근속자를 시상하기도 했는데요.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업무, 맛집, 내공이 한가득! 한솔 로지스틱스 글로벌마케팅팀 사원 인터뷰



박민아 사원은 2014년 12월 입사한 한솔로지스틱스 글로벌마케팅팀의 막내 사원입니다. 해외법인에 관련된 사항들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글로벌마케팅팀에서 박민아 사원이 주로 맡고 있는 일은 해외 주재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하는데요. 맛집을 찾아다니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법이고, 주말에는 치킨을 먹으러 한강에 간다고 하네요. 팀의 막내답게 톡톡 튀는 인터뷰를 보여 준 박민아 사원의 이야기,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