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신입사원 입문교육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5. 5. 2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PNS, 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한솔참도어를 이용해 인테리어 포인트를 준 고객방문 후기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한솔EME는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의 첫 입문 교육을 실시했는데요. 그럼 한 주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 볼까요?

 

 

한솔홈데코, 한솔참도어를 이용한 럭셔리 인테리어

 

 

한솔홈데코는 한솔참도어를 이용해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연출한 용인 수지 풍덕천동의 윤영선씨 댁을 방문했습니다. 이전에는 도어가 단순히 공간과 공간을 연결해주는 수단에 불과했지만, 최근에는 집안의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는데요. 도어에 새겨진 패턴만 잘 선택해도 훨씬 넓어 보이고 세련돼 보이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니 한솔홈데코 블로그를 참고해 많은 인테리어 TIP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신입사원 입문 교육 실시

 

 

한솔EME에선 메인텍 2015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 그룹과 한솔EME에 대한 내용을 학습하고 근무하게 될 사업장을 방문해 앞으로 일하게 될 회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신입사원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 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해준 신입사원 입문 교육 실시 현장을 한솔EME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