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제지, 2014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外

한솔BLOG 2014. 12. 8.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EME, 한솔케미칼)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제지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했고, 한솔이엠이는 혁신 올림픽을 개최했으며, 한솔케미칼 울산공장에서는 자체 소방훈련을 실시했다고 하네요.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제지, 2014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한솔제지는 지난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삼성동에서 개최된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했습니다. 대표적인 디자인 전문 전시회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한솔제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제지기업으로서 제품을 알리고 디자이너들과 소통하기 위해 4년째 꾸준히 참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솔을 느껴보세요'라는 테마로 부스를 마련했는데요, 어떻게 부스가 마련되었는지 궁금하시죠? 한솔제지 블로그에 와서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혁신 올림픽 개최



한솔이엠이는 2014년 한 해 동안 그룹 주관으로 다양한 혁신활동을 추진해왔는데요, 이번에 이 활동들을 한자리에 모아 혁신 올림픽을 개최했습니다. 본사 전 팀장과 임원, 대표이사까지 모두 참석해 혁신 올림픽의 열기를 뜨겁게 하였는데요, EPC 본부, 메인텍, 운영사업부 모두 뛰어난 혁신활동을 이루어내서 경쟁이 치열했다고 합니다. 우승은 누가 차지했을까요? 혁신 올림픽, 그 뜨거운 현장을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울산공장] 자체 소방훈련 실시



지난주 한화케미칼 울산공장에서는 자체 소방훈련을 실시했습니다. 공장에서 취급, 저장하고 있는 화학물질 및 관련 시설에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한 대처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훈련이었는데요, 모두들 실전처럼 열심히 임했다고 합니다. 실제 소방차에서 화재 진압 훈련도 실시하고 응급환자 발생 시 대처 훈련도 실시했다고 하니 실제 상황이 발생해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체 소방훈련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