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내가 베푼 나눔은 언젠가 나에게 큰 행운이 되어 돌아온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1. 17.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로지스틱스, 한솔PNS/인티큐브)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인도법인의 CSR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모금활동 소식을, 한솔PNS/인티큐브에서는 사랑나눔 도배봉사 활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내가 베푼 나눔은 언젠가 나에게 큰 행운이 되어 돌아온다!




한솔로지스틱스 인도법인에서는 2012년부터 인도의 NGO단체에 가입을 해 부모 없는 아이들을 위해 교육을 지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를 지원하기 위해 한솔로지스틱스 본사가 나섰다고 합니다. 일명 '십시일반'이라는 이름으로 모금활동을 진행하고 있고, 이후에는 국내 봉사활동 및 다른 해외법인 CSR 활동 확대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 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인티큐브, 2014 사랑나눔 도배봉사 활동 실시




지난 주말 한솔인티큐브와 한솔PNS IT서비스사업부 임직원들로 구성된 한솔 나눔 봉사단이 '2014 하반기 사랑나눔 도배봉사' 활동을 펼쳤습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이 봉사 사업은 올해로 3회를 맞이했는데요, 참여한 사람들 모두 직접 도배를 배우는 등 적극적이고 진지한 자세로 봉사에 임했다고 합니다. 한솔 나눔 봉사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한솔 PNS/인티큐브 블로그에서 확인 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