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340억 규모 태국 쇼핑몰 공사 수주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5. 5.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에서는 340억 규모 태국 쇼핑몰 공사 수주 소식을, 한솔홈데코에서는 KBS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EME, 340억 규모 태국 쇼핑몰 공사 수주



한솔EME는 4월 29일 태국 내 부동산 전문 개발회사인 쇼 애셋 매니지먼트(Show Asset Management)가 방콕에 건설을 진행 중인 대형 복합쇼핑몰 ‘쇼 디시(Show DC)’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쇼핑몰 건설 프로젝트 중 총 340억원 규모의 골조공사를 맡을 예정이며, 해당 쇼핑몰은 무에타이 공연장과 면세점 등을 포함해 총 8층, 15만m2(약 4만 5천평) 규모로 완공되어 향후 방콕 시내의 상징적인 쇼핑몰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한솔EME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KBS 월화드라마 "빅맨" 제품 협찬



KBS 월화 드라마 '빅맨'에 한솔홈데코가 제품을 협찬했다고 하는데요. 주로 강동석(최다니엘 분) 집, 소미라(이다희 분) 집, 현성그룹 내부에 협찬 제품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