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18기 주부체험단 모집 소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3. 3.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주부체험단 SOLMATE 18기 모집 소식을, 한솔CSN에서는 야구동호회 "流"가 올해 첫 활동을 시작하였고, 마지막으로 한솔이엠이에서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 준공식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홈데코, 18기 주부체험단 모집



한솔홈데코에서 SOLMATE 18기를 모집한다고 해요! 아~ 혹시 SOLMATE가 무엇인지 모르신다고요? SOLMATE는 한솔홈데코의 주부체험단을 칭하는 말인데요. 선정되시면, 6개월 동안 한솔홈데코의 마케팅 파트너로서 일하실 수 있어요. SOLMATE로 선정되신 모든 분은 한솔홈데코의 인기제품인 한솔참마루 '락', '스토리월', 참도어를 지원받게 된다고 해요! 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자세한 신청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야구동호회 "流" 올해 첫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긴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따뜻해짐과 동시에 한솔CSN 야구동호회가 지난 2월 22일 올해 첫 활동을 시작하였답니다! 이번 야구동호회 게임은 인사팀 윤준호 대리의 학교 후배들과의 친선경기로 진행되었다고 해요~ 야구동호회원들은 서울 본사뿐 아니라 수도권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도 함께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주말에 만나 야구를 하면 평일에 보지 못하던 회원들도 볼 수 있어 좋다고 해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운동하는 한솔CSN 야구동호회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블로그 주소를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가 건설하고 운영하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 2월 27일 준공!!



한솔이엠이 최근 완공하고 운영계약을 체결한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가 2월 27일 준공식을 했는데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는 음식물폐기물 100톤과 가축분뇨 50톤 등 1일 평균 150톤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는 시설물이에요. 특히나 울산시 전역에서 발생하는 음식물류폐기물을 공공시설에서 처리하게 됨으로써, 울산지역의 음식물류폐기물 자원화 시설 완성에도 의미가 있다고 해요~ 온산 바이오 에너지센터에 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블로그 주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