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17기 주부체험단 모집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9. 16.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지난 9월 2일 주부체험단 17기 모집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솔EME는 지난 9월 9일 창립 12주년 기념 단합 가을산행을 실시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지난 9월 9일 정시퇴근제 MORE HAPPY DAY를 실시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17기 주부체험단 모집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 17기를 모집합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리모델링을 계획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은데, 이번에 한솔주부체험단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시공비는 본인 부담이지만 리모델링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강화마루 바닥 (한솔참마루), 도어 (한솔참도어), 벽면재 (스토리월) 자재를 지원한답니다 :) 9월 1일부터 9월 23일까지 모집하는 17기 주부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블로그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창립기념 단합 가을산행 실시



가을을 맞아 한솔EME에서 창립기념 단합 가을산행을 실시했습니다. 임직원 150여명이 가까운 청계산을 등반했는데요. 금요일 업무는 오전에 미리 다 끝내고 오후에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되었답니다! 첫번째로 청계산 원터골에서 모두 모여 간단한 몸풀기를 했습니다. 정상까지 가는 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헬기장 까지만 등반을 했는데요. 헬기장에 도착해서 단체 기념 사진도 찍었습니다 :) 단합 가을산행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창립 12주년 기념 산행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단체 행사를 통해 단합도 하고 어려운 경영환경이지만 의지를 모아 함께 이 어려움을 이겨보자는 많은 의미가 담긴 행사입니다. 임직원들의 의지와 마음이 모여 한솔EME의 올 한해도 멋지게 마무리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PNS/인티큐브, 정시퇴근제 More Happy day 도입


한솔PNS인티큐브가 9월부터 즐거운 일터 창조, 임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정시퇴근제 More Happy Day를 실시합니다. 매월 2회, 2,4주 수요일을 야근없는 날로 지정한 것인데요. 퇴근 시간이 되면 팀장들이 먼저 퇴근하여 직원들이 눈치없이 퇴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입니다. 그 외에도 퇴근시간 음악방송, 사무실 소등 등으로 제도가 자리잡히도록 할텐데요. 한솔PNS인티큐브는 직장인 어린이집, 유연 근무제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도 추가로 임직원의 삶의 균형 뿐만 아니라 여가를 통한 창의성 함양 및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