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9.6~11.3) - 한솔제지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9. 30.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한솔제지 클라우드로 제작된 책자가 판매된다고 합니다. 한솔홈데코에서 KBS 드라마 '비밀' 촬영 세트장 제작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난 9월 24일 한솔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한솔CSN 채용공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한솔 PNS/인티큐브에서 마포구청을 방문하여 복지행정과 이민영선생님과 인터뷰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요?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9.6~11.3) - 한솔제지



9월 6일 ~ 11월 3일 개최되는 2013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서 한솔제지 클라우드로 제작된 이번 전시회를 한 권에 담은 책자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술적이고 유익한 전시가 기대되는 이번 전시회를 모두 담아 두꺼워질 수밖에 없는 전시 책자이지만, '클라우드'로 제작되어 가벼워서 좋았다는 호평이 들린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전시를 보기 위해 광주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해 국내를 대표하는 40인의 디자이너가 전라남도를 소개하는 '남도가 정말 좋아요' 책도 클라우드로 제작 되었습니다. 광주 비엔날레에 가신다면 예쁜 디자인이 담긴 클라우드와 한솔제지 종이로 제작된 '남도가 정말 좋아요' 책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비밀' 촬영장을 꾸미다



배우 황정음과 지성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KBS드라마 '비밀' 세트장에 한솔홈데코가 참데코타일(와일드)와 한솔참마루-락(월넛카푸치노)를 협찬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으로 전체적인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는데요. 가구와 잘 어우러져 마치 과거 유럽의 귀족이 살던 공간 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이렇게 드라마 속에서 어렵지 않게 한솔홈데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솔홈데코 쭉 지켜봐 주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채용공고] 2013년 한솔그룹 신입사원 채용



지난 9월 24일 한솔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한솔CSN의 경우 서울 을지로 본사 및 수도권 물류센터에서 근무할 재무/정보관리시스템/물류영업/국제물류/물류운영 부분의 신입사원을 모집할 예정인데요.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전형(역량,토론)-2차면접전형(실무,임원)-채용검진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그 외에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 및 각 직무에 관한 깨알같은 팁이 한솔CSN 블로그에 많이 올라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블로그 바로 가기



지역과 함께하는 젊은기업! 한솔, 고맙습니다! - 마포구청 복지행정과 이민영



지난 8월 2일 한솔 PNS/인티큐브 인사팀장과 사원대표 진경은 사원(인프라운영팀)이 마포구청을 방문하여 선풍기 100대와 후원금 500여 만원을 전달하고 왔습니다. 제 2회 희망나눔마라톤을 통해 모인 성금인데요. 홀몸노임 선풍기 지원사업과 영유아지원센터 비품 구입, 위기가정 지원사업 등 다양한 일에 사용됩니다. 이번 사업은 마포구청 복지행정과 이민영선생님의 도움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민영선생님으로부터 이번 복지사업 진행에 관련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솔 PNS/인티큐브의 후원 사업에 도움을 주게 된 이유, 마포구 복지사업에 대한 설명 등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