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창립 12주년 기념식 개최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9. 2.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지난 8월 28일 수요일 공격적 경영으로 불황을 타파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한솔EME는 지난 8월 30일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2013 대졸하계 인턴종료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공격적 경영으로 불황 타파!




한솔홈데코가 지난 8월 28일 최근 경기침체에 의한 건설경기 악화에도 불구하고 공격적 경영으로 불황을 타파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문화일보에 기사가 실리게 되었습니다. 위기상황에서 대부분 기업은 몸을 움츠리지만 한솔홈데코는 그 반대의 경영방식을 선택했습니다. 한솔홈데코는,"지난해 전체 매출의 절반가량을 중밀도섬유판으로 올렸는데 올해는 마루와 실내장식 자재의 매출을 더 늘려나갈 생각”이라며 “현재 수십 종의 신제품을 개발 중”이라고 말했고 또한 앞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창립 12주년 기념식 개최





한솔EME가 9월 1일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창립 12주년과 장기 근속자 시상을 위한 기념식을 8월 30일 개최했습니다.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과 케익 커팅, 새롭게 제작한 홍보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주확보와, 업무에 대한 몰입과 열정, 임직원 개개인의 경쟁력 확보와 작은 것 하나부터 낭비요소를 제거하는 끊임없는 원가절감 실천이 강조되었습니다.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이후 9월 6일 청계산 산행까지 계획되어 있는데요. 임직원의 단합과 공동체 의식을 더욱 향상시켜 지금의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나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솔EME 지켜봐 주실거죠? :)


블로그 바로가기



한솔PNS/인티큐브, 2013 대졸하계 인턴종료보고회 개최



한솔PNS/인티큐브가 지난 8월 23일 상암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2013 하계 인턴종료보고회를 갖고, 지난 2개월간의 인턴십 운영을 마무리 했습니다. 총 6명의 인턴사원들은 지도선배들과 팀장님 앞에서 인턴기간 동안 수행한 과제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를 통해 협동심, 창의성, 직무 적합성을 평가 받고 8주간의 인턴생활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종료발표회는 전체 평가에서 40%를 차지하는 평가요소입니다. 성적이 우수한 인턴쉽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인턴 사우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블로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