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CSN, '2012년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2위 차지 外

한솔BLOG 2013. 8. 19. 07: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CSN 군산항은 해양수산부가 시행하는 '2012년도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전국 항문 부두운영사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솔제지는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 다양한 리플렛과 한솔제지의 종이들을 전시하였습니다. 한솔EME는 임직원 자녀 어린이들의 2013년 어린이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CSN, '2012년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2위 차지


한솔CSN, '2012년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2위 차지


해양수산부가 부두운영사(TOC) 경쟁력 강화 및 항만운영의 생산성 제고를 위해 시행하는 '2012년도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에서 한솔CSN이 전국 항문 부두운영사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5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부두 운영회사 성과평가는 물류 증감, 하역능력대비 처리실적 외 6개 항목을 평가했는데요. 한솔CSN 군산항은 하역생산성 15점(15점 만점), 안전성/신뢰도 9.91점(10점), 이용자 만족도 9.71(10점)의 점수를 받으며 2위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 제품 전시!


한솔제지,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 제품 전시!


한솔제지가 디자이너를 위한 차별화 제품과 몽블랑을 소개할 수 있는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전시관은 바로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 2층에 있는데요. 8월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 2층 전시실에 방문하면 한솔제지의 포스터, 리플렛, 종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종이의 질감과 종이 종류에 따른 인쇄를 비교할 수 있어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aA 디자인 뮤지엄'의 aA는 아트, 아키텍처, 그리고 살아 있음을 의미하는 얼라이브의 소문자 'a'와 최고의 점수를 불변하는 고유명사적 가치를 암시하는 대문자 'A'를 뜻하는 말입니다. 'aA 디자인 뮤지엄'은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디자인 제품, 그중에서도 가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전시장과 쇼룸의 복합적 성격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2013년 어린이 캠프 성황리 마무리!


한솔EME, 2013년 어린이 캠프 성황리 마무리!


한솔EME(본사, 천안, 대전, 장항사업장) 임직원 자녀 90여 명의 어린이와 한솔신텍 임직원 자녀 3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2013년 어린이 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초등학생 자녀들로 구성된 이번 어린이 캠프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에서 8월 8일을 시작으로 1박 2일 동안 개최되었는데요. 한솔EME와 한솔신텍 임직원들의 자긍심과 애사심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신나게 놀 수 있었던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다는 사실! :)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