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드라마 <굿닥터>와 함께 하다!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8. 12.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KBS2 드라마 <상어>의 후속작으로 방송되는 <굿닥터>에 제품을 협찬하게 되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마포구청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후원금 500만 원과 선풍기 100대를 후원하였습니다. 한솔CSN은 중국과 인도 법인 현지 채용인력 4명의 국내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드라마 <굿닥터>와 함께하다!


한솔홈데코, 드라마 <굿닥터>와 함께하다!


한솔 홈데코가 KBS2 드라마 <상어>에 이어서 <굿닥터> 제품 협찬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굿닥터>는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인데요. <굿닥터>의 출연진으로는 배우 주원, 문채원,주상욱, 천호진 씨가 나온답니다. <굿닥터> 촬영 세트장 디자이너는 캐릭터의 성격이나 역할에 맞게 고심해서 작업을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굿닥터>에 나오는 촬영장 모습 함께 살펴보실까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PNS/인티큐브, 마포구청에 성금품 전달 :)


한솔PNS/인티큐브, 마포구청에 성금품 전달 :)


한솔PNS/인티큐브는 지난 8월 2일 마포구청을 방문해 선풍기 100대와 후원금 500여 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선풍기 100대는 선풍기 없이 여름을 나는 홀몸 어르신들께 지급 되며, 후원금은 마포구 영유아 통합 지원센터 비품 마련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 5월에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 마라톤 대회를 통해 조성된 기금인데요. 마라톤에 출전하는 선수를 동료들이 응원하는 차원에서 일정금액 후원하면서 임직원 후원금을 조성했고, 여기에 한솔PNS/인티큐브가 후원금을 더 보탰습니다. 앞으로도 한솔PNS/인티큐브는 자원봉사 등을 통해 사회에 좀 더 기여할 예정이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해외 현지 채용 인력 국내 연수 실시!


한솔CSN, 해외 현지 채용 인력 국내 연수 실시!


글로벌 물류기업을 지향하는 CSN은 현재 중국,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에 현지 법인을 세우고 세계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는데요. 지난달 21일 중국과 인도 법인 현지 채용인력 4명이 선진 물류기법 학습을 위해 CSN본사를 방문했습니다. 국내연수는 대표이사와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한솔의 기업문화와 CSN의 영업운영전략에 대한 교육과 함께 물류센터 및 대표 고객사를 방문하는 순서로 5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 CSN은 국내 우수 물류인프라 및 프로세스를 해외법인에 알리고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해외법인 우수 인력에 대한 국내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