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EME 환경 신기술 인증 획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7. 29.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EME는 환경 신기술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한솔제지는 고객 행사 'Shop by Shop roadshow'를 실시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의 고명호 대표이사는 창조경제 CEO대상 수상하였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EME 환경 신기술 인증 획득


한솔EME 환경 신기술 인증 획득


한솔EME가 스컴제어장치 및 하이드로 싸이클론이 포함된 복통형 혐기소화조의 음폐수 바이오가스화 기술에 대한 환경 신기술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이 환경 신기술은 불순물을 제거한 폐수를 2중 원통형으로 구성된 복통형 소화조를 이용하여 음폐수를 혐기소화하는 기술로써, 산발효와 메탄발효 과정을 거쳐 유기물 제거와 바이오가스를 생산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안정적인 혐기소화 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동안 연구개발에 힘써주신 연구소 임직원들에게 박수 부탁 드릴게요! :)

 

한솔EME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제지, 고객 행사 'Shop by Shop roadshow' 실시!


한솔제지, 고객 행사 'Shop by Shop roadshow' 실시!


한솔제지가 지난 17~19일 3일간 충무로, 성수, 파주 일대 인쇄사/출판사/중소형 대리점을 방문하는 'Shop by Shop roadshow' 고객행사를 하였습니다. 'Shop by Shop roadshow'는 밀레니엄아트와 듀오 매트의 통합생산을 알리기 위한 고객사 방문 홍보 행사인데요. 각 조별로 고객사를 방문하여 행사에 대한 설명, 이벤트(사진 이벤트, 파트너를 찾아라 이벤트), 인쇄소 클린징 서비스를 해드리는 행사로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한솔제지의 Dealer's Package(샘플북+판촉물(티셔츠+쿨토시+수건+쿨매트)+광고포스터)와 아이스크림을 전달함으로써 고객사 분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이사, 창조경제 CEO대상 수상!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이사, 창조경제 CEO대상 수상!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이사


지난 7월 16일 대한상공회의소,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 위원회와 동아일보는 창조적 경영에 힘쓰는 CEO들을 찾아 격려하고 그들의 성과를 사회가 공유할 수 있게 하도록 2013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 대상 17명을 선정했습니다. 그중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이사가 창조경제 CEO 대상(大賞) 친환경경영부문에 수상하였습니다. 

 

한솔홈데코 고명호 대표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국민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는 친환경 건축자재 개발에 더욱 증진하겠다" 고 친환경 녹색경영에 대한 의지를 밝혔습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