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PNS/인티큐브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 다녀오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7. 1.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해비타트 봉사단은 춘천으로 집짓기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한솔CSN의 신입사원들과 멘토들은 멘토링 행사로 안성물류센터로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한솔제지는 혼자 사시는 어르신들 댁에  방문하여 혹서기 용품을 전달해 드리는 '1% 나눔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PNS/인티큐브 사랑의 집짓기 해비타트 봉사 다녀오다!



한솔PNS/인티큐브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해비타트 봉사단이 지난 6월 15일 집짓기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찾아간 곳은 춘천 동면 지내리에 위치한 공사 현장이었는데요. 이번 방문에 봉사단은 트러스트 제작 및 자재 창고 정리 등을 도맡아 하고 왔습니다. 임직원들의 작은 손길이 누군가에게 큰 행복으로 돌아가는 '봉사활동', 참 의미있는 일이죠? :)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멘토링 행사



물류는 현장에서 배워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솔CSN 신입사원들과 멘토들은 지난 6월  21일 금요일,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안성물류센터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각자 맡은 업무로 인해 멘토와 멘티끼리 모이기도 쉽지 않은것이 사실이지만, 이 날 만큼은 특별히 멘토 멘티가 모두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돌아왔죠. 물류 센터에는 어떤 모습인지 살펴보실까요?


한솔CSN 블로그 바로 가기


폐지수거 독거노인을 위한 한솔제지의 '1% 나눔운동'



한솔제지는 지난 6월 21일(금), 한여름을 맞아 '1% 나눔운동'을 실천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1% 나눔 이벤트는 폐지수거 하는 독거노인의 댁을  방문하여 혹서기 용품을 전달하고 말동무가 되어드리는 활동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어르신 총 45분께 용품을 후원하고, 양재노인종합복지관 소속의 3명의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하여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와 돗자리를 전달해 드리고 왔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