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최고다 이순신'에서 찾아보는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제품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5. 20. 12: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KBS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촬영장 인테리어 지원을 했습니다. 한솔PNS/인티큐브는 월드컵 공원에서 희망나눔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한솔EME는 한솔홈데코의 열병합 반전 보일러를 완공하였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KBS 드라마에서 찾아보는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제품들 [세번째] - 최고다 이순신 2탄



한솔홈데코는 KBS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조정석 주연)에 인터리어 협조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병원 원장(김갑수 분)의 사무실입니다. 병원 원장실에는 스토리월과 참데코타일이 시공되었는데요. 스토리월의 두 가지 패턴을 교차 시공함으로써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답니다.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PNS/인티큐브, 2013 희망나눔마라톤 개최


한솔PNS/인티큐브, 2013 희망나눔마라톤 개최


한솔 PNS/인티큐브는 대규모 스포츠 행사인 H-fair의 첫 번재 종목으로 마라톤을 개최하였는데요.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월드컵 공원에 모여 봄날씨도 즐기고 체력도 다졌답니다. 이 희망나눔 마라톤 대회는 선수들이 뛰는 만큼 후원금이 쌓이는데요. 모인 후원금은 인근의 복지관이나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 기부를 합니다. 6.5km와 10km 코스를 완주한 선수들에게 기록보다 값진 건 바로 사회에 기여하는 마음이겠죠? 


한솔PNS/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한솔홈데코의 열병합 발전 보일러 완공!!



한솔EME는 한솔홈데코의 열병합 발전 보일러 완공했는데요. 한솔홈데코는 열병합 발전을 통해 전력 공급 및 판매 사업을 본격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열병합 발전설비는 MDF(중밀도 섬유판)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폐목재, Saw Dust, Sanding Dust 등)을 바이오매스 원료를 재활용하여 연소시킴으로써 에너지를 생산하는데요. 이 방법을 통해 에너지 효율을 8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답니다. 또한 '신재생 에너지 공급의무화 제도'와 관련된 신재생 에너지 발전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어 추가 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솔EME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