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선물 Best 5 !!


'높고 높은 하늘이라 말들 하지만......' 어렸을 적 많이 불렀던 노래가 이맘때쯤이면 항상 귓가에 맴돌죠? 한없이 작을 것 같았던 우리가 어느새 다 커서 부모님을 보살펴드려야겠다는 철든 생각도 하네요. 평소에 잘 챙겨드리지 못해 늘 아쉽지만, 어버이날 그리고 첫 월급 받은 날은 좀 더 특별히 챙겨드리고 싶은 게 자식 마음입니다. 부모님 선물로 매년 고민하고 생각해보지만, 마땅히 드릴 게 없는데요. 그래서 한솔그룹이 준비했습니다. 첫 월급 그리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이 좋아하실 선물 Best 5!! 함께 살펴볼까요? :) 


1. 건강검진


건강검진


건강만큼 중요한 게 있을까요? 평균 수명 100세를 바라보는 시대를 맞아 건강하게 오래 사는 일도 중요해졌답니다. 5월(봄)은 사람의 혈압이 너무 높거나 낮아지지 않은 시기라 건강검진 하기에도 좋은 달 인데요. 검진을 통해 부모님의 건강상태를 체크해드리고, 앞으로 쭉 건강을 보살필 기회로 삼아보세요~ 조기 진단과 예방이 가장 좋으니까요 :)


건강검진

Hi 건강검진 사이트 바로 가기


국가에서 제공하는 무료 건강검진도 좋은 방법인데요. 잘만 관리하면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일부 검사만 추가해도 저렴한 비용으로 자신에게 맞는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답니다. 건강검진은 꼭 비싸고 좋은 대학병원에서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변을 둘러보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종합검진센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종합병원 검진센터는 대학병원처럼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다니 한 번쯤 알아보는 것도 좋겠죠?


2. 효도여행


효도여행


한 쇼핑몰 조사에 따르면, 5월 8일 어버이날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효도여행'이 꼽혔는데요. 단순한 상품권이나 현금과 달리 여행은 부모님 두 분이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이랍니다. 부모님을 같이 모시고 가는 여행이 제일 좋겠지만, 여의치 않을면 여행사를 골라 상품을 선택해보세요. 모든 상품을 다 파는 ‘백화점식’ 여행사보다는 동남아, 인도, 몰디브, 배낭여행, 스타일 여행 등을 특화한 전문 여행사를 추천합니다. 제일 안전한 방법은 직접 여행사에 찾아가 보는 것이겠죠?


효도여행


나이가 드신 부모님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효도 여행지로는 태국 방콕이 유명한데요. 방콕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마사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는 온천으로 일본 후쿠오카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일본 오키아와를 추천해드립니다.


3. 포토북


포토북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데... 좀 더 이색적인 선물을 원한다면 포토북(Photobook)은 어떠신가요? 포토북은 컴퓨터, 휴대폰 등에 저장된 사진을 글과 함께 자유로이 편집하여 엮은 책을 말하는데요. 집에 잠자고 있던 사진을 고이 꺼내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일반인이라면 누구든지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게 장점이죠. 부모님에게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앨범을 선물해 보세요~


  • 스냅스(www.snaps.kr)

스마트포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진을 담으면, 사진 수에 맞는 레이아웃을 추천해줍니다. 가격은 크기와 커버, 종이 종류에 따라 다르며 1만~5만 원대 정도.


  • 베이직샵(www.basicshop.co.kr)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프로그램에 옮겨 담으면 자동편집. 말풍선, 글씨를 넣어 추가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본 포토북 가격은 3만 5000원 정도.


  • 아이모리(www.imory.co.kr) 

원하는 사진을 올리고 클릭 한번으로 완성되는 포토북. 또한 스마트폰에서 휴대전화 속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포토북 가격은 2만9500원.


4. 아웃도어 상품


아웃도어 상품


요즘 부모님들은 자신의 건강과 외모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이시죠. 부모님이 야외 활동을 좋아하시거나 운동을 좋아하시면 아웃도어 상품을 준비해보세요. 따뜻한 계절에 맞게,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바람막이와 걷기 편한 등산화는 부모님의 기분은 한층 더 좋아지겠죠? 또는 커플 등산복이나 운동기구를 사드린다면 두 분 사이가 더욱 가까워질 수도 있겠습니다.


아웃도어 상품


아웃도어 상품은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착용하기 때문에 투박하고 다기능적인 것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것이 좋아요. 물론 땀 배출과 방수 기능 등 몇몇 기능은 필수지만, 가볍고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옷이 필요하죠. 활동이 편하면서도 부모님께 코디가 쉬운 제품을 활용해보세요. 감사한 마음과 애정이 듬뿍 담긴 선물이 될 테니까요 :)


5. 다도 세트


다도 세트


부모님이 차 마시는 것을 좋아하시면 다도 세트는 어떨까요? 차 좋은 줄은 다 알지만 정작 도심 곳곳에 찾아보기 어렵죠. 정식으로 다도를 배우지 않아도 차 마시는 습관은 친구들과 그리고 자식과 담소를 나누는 즐거움을 제공한답니다. 사회의 지나친 경쟁과 긴장속에서 고생하셨을 부모님을 위해 여유와 느림의 문화를 선물해보세요~


다도 세트


차에는 수분은 물론 비타민C, 미네랄을 충분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피곤한 몸을 빠르게 회복시켜주죠. 또한, 차의 카페인은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좋고,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데요. 부모님과 이야기하며 차 마시는 습관을 기른다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해지겠습니다 ~


첫 월급 탔을 때, 어버이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선물 잘 보셨나요? 아무리 값비싼 선물이라도 진심 어린 마음이 없다면 아무 소용 없을 거에요. 늘 받기만 받아왔지, 제대로 챙겨드리지 못한 마음을 편지에 담아 표현해본다면 당신은 센스쟁이(후훗). 정성스레 꾹꾹 눌러쓴 글씨 하나에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이 전달될 거에요~ 앞으로도 소중하고 감사한 부모님께 무한히 표현하자고요~!!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